Untitled Document
 
 
 
   
home
align="absmiddle"
sitmap admin
   
 
main_intro
 
  Untitled Document
  담임목사인사
  예배안내
  오시는길
  조직
  시설
  연혁
  연중행사
 교우사업
HOME > 교회안내> 담임목사인사
 


저희 화명중앙교회는 1982년 3월 21일 부산시 북구 덕천2동 561-11번지에서 설립하여, 35년동안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제자훈련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부흥 성장해 온 교회입니다.

예배 참석인원은 2017년현재 약1,000명으로 장년 650명, 교육기관 유치부 40명, 초등부 70명, 중고등부 70명, 대학부 30명, 청년회 50명입니다.

화명중앙교회는 2012년에 설립30주년을 맞이한 것을 기점으로 “새로운 지평을 향하여(to the new horizon)" 하나님의 꿈과 Vision을 이루기 위해 더욱 열심히 기도하며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 하나님께서 디자인(Design)하신 교회
2. 예배에 성공(Success)하는 교회
3. 성도의 사랑과 교제가 넘치는 교회
4. 차세대 인재를 양성하는 교회
5. 지역사회와 더불어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

이것이 저희가 지향(志向)하는 교회입니다. 그동안 하나님께서는 저희 교회에 많은 은혜를 주셨습니다. 화명/금곡/양산/덕천 지역에 복음전파는 물론 아가페전도대, 사랑의 봉사단, 노인대학을 통해 많은 봉사와 장학사업등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또한 국내전도를 위해 이웃 김해지역에 2개교회(참좋은교회,늘행복한교회)를 개척하고, 20개의 미자립교회와 농어촌교회, 기관을 돕게 하셨습니다. 또 세계선교를 위해 베트남에 의료선교사를 파송하고, 캄보디아 담믈레이출렁교회를 입양하고 17명의 해외선교사를 후원하게 하셨습니다.

“너희는 먼저는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성경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예배하며 복음을 전할 때 풍성한 은혜와 구원의 복을 주시고, 또 천국백성이 되게 하십니다.

여러분을 하나님의 꿈과 Vision을 이루어 가는 축복의 장으로 초대합니다. 화명중앙교회는 하나님을 예배하며 기쁨가운데 헌신봉사하며 신앙생활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항상 열려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화명중앙교회 담임목사 최정일
 
Untitled Document